Girls

천년줌 오나라 몸매 나이

천년줌 오나라 몸매 나이

유재석의 새 예능 식스센스에 오나라가 출연한다. 센언니들 사이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센언니로 오나라가 나온다.
오나라 나이가 74년생이라니 다시 한번 놀랍다.

74년생이면 51살인데 몸매가…

예전에 아형에 나와서 치어리딩 도와주러 나온 경희대 치어리딩 후배들하고 비교가 안될 정도로 예뻤다. 아니… 근데… 그전에… 요즘 대학생 치어리더 몸매… 참 현실적이네… 뭐라 코멘트하면 욕먹을 거 같고… 아이엠 그루트…

천년줌 오나라 몸매 나이

아형에서 스카이캐슬 천년줌 이라는 말이 있길래 찾아보니…오… 역시…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아줌마….

하시모토 칸나가 천년돌이라고? 걍 오나라한테 천년돌 칭호도 줘라.

나이 현실이니??? 정말 예쁘다…

보는 것만으로도 막 설레~

이 화면은 나이가 좀 보이긴 하지만 ^^;

역시 이미지는 미인~

빛이난다…

유재석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오나라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에는 센언니들 사이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센언니로서 등장하는 오나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그녀의 출연 소식을 접한 팬들은 다시 한번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오나라는 74년생으로, 이렇게나 나이가 많은데도 여전히 그녀의 몸매는…

예전과의 비교

과거에는 오나라가 경희대 치어리딩 동아리에 속해 있었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화려한 춤 실력은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대학생 치어리더들의 몸매가…

현재와의 대조

오나라의 아름다운 외모와는 대조적으로, 요즘의 대학생 치어리더들의 몸매는 현실적으로 다가온다. 이에 대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망설이게 되는데, 그런 현실을 마주하면서…

천년돌 칭호

오나라에게는 ‘천년돌’이라는 칭호가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나이와 외모가 어우러져 정말로 아름답기 때문에 이런 칭호가 딱 어울린다. 그녀의 외모는 나이가 조금씩 드러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빛나고…

이렇듯, 오나라의 출연으로 ‘식스센스’는 더욱 기대되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매력은 시청자들을 또 한번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