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후반기 군 장성인사 중장급 이하 장군 진급 발표 해군 대령 10명 해병대 3명 공군 12명 52명의 2018 육군 준장 진급자 명단은 업데이트 예정 김영환 중장 및 권명옥 소장 진급

2017년 후반기 군 장성인사 중장급 이하 장군 진급 발표 해군 대령 10명 해병대 3명 공군 12명 52명의 2018 육군 준장 진급자 명단은 업데이트 예정 김영환 중장 및 권명옥 소장 진급

2018년 후반기 군 장성 인사 발표에서 중장급 이하 장군들의 진급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등 각 군에서 많은 장군들이 진급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히 육사 출신이 전체 진급자의 69%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진급자 명단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지속적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육군 중장 진급자 명단 및 포지션

국방정보본부장 김영환 중장

김영환 중장(육사 42기)은 이번 진급 발표에서 국방정보본부장으로 보임되었습니다. 그의 진급은 이번 인사에서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해군사관학교장 부석종 중장

부석종 중장(해사 40기)은 해군사관학교장으로 진급 및 보임되었습니다. 해군의 중요한 교육기관을 이끌어갈 그의 리더십이 기대됩니다.

육군 소장 진급자

육군에서는 강건작 소장, 전동진 소장 등 총 20명이 소장으로 진급했습니다. 이들은 각각 다양한 부대와 조직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해군 소장 진급자

해군에서는 권혁민 소장, 김종삼 소장 등 총 4명이 소장으로 진급했습니다. 해군의 발전을 이끌어갈 이들의 역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해병대 소장 진급자

해병대에서는 서헌원 소장이 소장으로 진급했습니다. 그의 진급은 해병대의 전략적 운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공군 소장 진급자

공군에서는 김정일 소장, 최종태 소장 등 총 6명이 소장으로 진급했습니다. 공군의 새로운 리더십으로서 이들의 활동이 주목됩니다.

준장 진급자

이번 발표에서는 해군 대령 10명, 해병대 대령 3명, 육군 대령 52명, 공군 대령 12명이 준장으로 진급했습니다. 특히 육사 출신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육사 47기, 48기, 49기 출신들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군 준장 진급자

해군에서는 10명의 대령이 준장으로 진급했습니다. 이들의 진급은 해군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해병대 준장 진급자

해병대에서는 3명의 대령이 준장으로 진급했습니다. 이들은 해병대의 주요 전투 부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육군 준장 진급자

육군에서는 52명의 대령이 준장으로 진급했습니다. 이는 육군의 규모와 중요성을 반영하는 수치로, 이들의 진급은 육군의 다양한 부대와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공군 준장 진급자

공군에서는 12명의 대령이 준장으로 진급했습니다. 이들의 진급은 공군의 전략적 운영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기 사항

이번 진급 발표에서는 여군들의 활약도 눈에 띕니다. 강선영 대령(여군 35기)은 항작사 참모장으로, 허수연 대령(여군 33기)은 육군본부 안전관리차장으로 보임되었습니다. 또한, 권명옥 소장(간호사관학교 27기)은 간호사관학교장으로 진급하여 여군의 역할과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결론

2018년 군 장성 인사는 각 군의 발전과 변화를 예고하는 중요한 발표였습니다. 중장급 이하 장군들의 진급은 각 군의 전략적 운영과 리더십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들 진급자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대한민국의 국방을 위해 헌신할 것입니다.

키워드

군 장성 인사, 중장 진급, 소장 진급, 준장 진급, 육군 진급, 해군 진급, 공군 진급, 해병대 진급, 여군 진급, 2018 군 인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