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세상 촬영지 청라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
아름다운세상 촬영지 청라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
오늘은 포켓몬 고 레이드 배틀을 하러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와 세븐일레븐 청라 중앙점에 가려고 엑슬루 타워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가던 중에,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 앞에서 촬영 중인 모습을 발견했다. 이곳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 실제로 드라마를 보면서 이곳이 어디인지 알았었는데, 직접 와보니 정말로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포켓몬 고 레이드 배틀을 하러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와 세븐일레븐 청라 중앙점에 가려고 엑슬루 타워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가던 중이었다. 그런데,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 앞에서 촬영 중이라는 게 내 시선을 끌었다. 아름다운 세상의 주인공이 운영하는 빵집인 청라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에서 촬영하고 있다는 건 드라마를 보고 알았던 사실이었다. 하지만 실제로 그 장면을 눈으로 보니, 그야말로 연예인은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곳에서 촬영 중이었던 주인공은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미모와 우아함을 지니고 있었다. 특히 추자연의 몸매 비율은 마치 천사가 내려앉은 듯했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이었다. 건물 뒷편에서는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들과 이동 중이던 이청아도 마주쳤는데, 사실 이청아와 스태프를 구별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그녀의 외모는 극 중 역할과 맞닿아 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눈길을 끌었다.
급하게 지나가면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려 했지만, 조금 흔들렸다. 그래도 찍은 사진을 보니, 추자연의 몸매 비율과 미모가 정말 대단했다. 건물 뒤에서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들과 이동 중이던 이청아도 봤는데, 사실 이청아와 스태프를 구별하기는 쉽지 않았다. 극 중 역할이 좀 섬머슴 같은 외모라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날씬한 몸매는 확실히 인상적이었다.
그렇게 촬영하는 모습을 구경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다. 하지만 나는 포켓몬 고 라티오스 레이드에 집중했다. 마침내 라티오스를 잡는 데에 성공해서 기뻤다. 이로치 백짜리를 획득한 순간, 나는 기뻐서 소리쳤다.
청라 화이트 오페라 베이커리에서의 촬영은 마치 아름다운 세계로의 초대 같았다. 연예인들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한 포켓몬 고 라티오스 레이드는 나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