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직장

한글 2018 무료설치

오늘은 많은분들이 업무에 사용하는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랜동안 국민소프트웨어라고 불리는 한글 2017무료설치는 각종 문서 편집에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저도 주로 학생때는 대학교 과제나 취업후에는 문서를 작정할때 워드보다는 아래 한글을 위주로 쓰는 편입니다. 

하지만 제가 다운 받아 사용해왔던 한글 2010이 문제가 생겨 갑자기 실행이 안되더군요. (아마 윈도우 업데이트 문제상) 

한글 2018 무료설치

많은 분들께서 법을 피해가며 키젠이나 정품 인증 크랙을 찾는것 보다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이용 방법을 설명해 볼까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의 설치였다면 아마 7일이나 즉, 일주일 밖에 사용이 불가했을 테지만 한글 2018 무료설치는 무려 30일 동안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장 급한 게 아니라면 천천히 30일동안 쓰면서 고민해도 될 듯 합니다. 

한글 2018 무료설치 다운로드 방법은 검색포털에서 찾아본 모습입니다.

사실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우선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한글 2018 이라고 검색한후 밑에 있는 사이트란에 보시면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를 보게 됩니다. 

그 곳에 접속하여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밑에 있는메뉴에서 다운로드센터로 이동합니다. 

무료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한컴오피스 체험판은 한글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글 2018버전을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권장사항은 윈도우 7 / 8 / 10 입니다.

웹브라우저는 익스9이상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환경이 CPU가 pentium 4 이상이면서 램은 1기가 이상이여야 됩니다. 

사실 요즘 PC에서는 다 돌아가게 되니 상관없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권장사항이니 우선 설치해보시면 알수있겠지요. 다운을 받는중인데 용량이 굉장히 큽니다. 

1.5GB나 되는 파일이라서 다운로드 받는데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