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예코치, 예정화: 사격녀로 유명한 페북여신의 뒤태와 화려한 진출
예정화: 한때 사격녀로 불리며 페북 여신으로 떠오른 그녀
마리텔(마이리틀 텔레비전)의 첫 방송이 이뤄진 날, 2015년 4월 14일 오후 3시 7분. 그날의 특별한 주인공은 대한민국 미식축구 국가대표팀의 스트레칭 코치이자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 중인 예정화 씨였다. 이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널리 알려진 페북 여신으로서, 특히 그녀는 사격 능력과 뒤태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했다.
흰색 진 뒤태로 유명세를 탄 사격녀, 예정화
예정화씨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자신의 아름다운 뒤태를 자랑하는 사진들을 공유하며 주변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흰색 진(청바지)을 입고 사격장에서 M4A1으로 사격하는 뒷모습 사진은 그녀의 뒤태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사격녀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녀의 페이스북 주소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여기에 있다.
BB탄 사격장에서 M4A1으로 사격하는 뒷모습 사진의 뒤태가 너무 아름다워서 뒤태녀, 사격녀로 불리게 되었다네요.
페북여신들 중의 한명인 예정화의 페이스북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yejunghwa이에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 https://instagram.com/yejunghwa/이고요.
이제 페북여신이 되는 것도 연예계 진출의 한 방법이군요.
이번 주말에 방영될 마리텔 2화의 예정화 사진이에요.
예정화의 연예계 진출과 마리텔 출연
페북 여신으로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예정화는 마리텔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그녀의 화려한 외모와 매력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으며, 이에 이어진 마리텔의 두 번째 에피소드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검은 스타킹에 딱 붙는 원피스를 입은 예정화의 모습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사격 능력과 아름다운 뒤태로 유명한 예정화는 페북 여신의 명성을 바탕으로 연예계 진출에 성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