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신시모도 가는 길 여행 배 시간

신시모도로의 여정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삼목선착장에서 시작됩니다.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운 이 선착장은 대중교통과 자가용 모두를 통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할 경우, 공항에서 202번 버스를 타고 삼목선착장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인천시내에서 출발한다면, 인천터미널에서 302번 버스를 타고 영종도로 가서 삼목선착장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영종대교를 지나 영종도로 진입하여 삼목선착장까지 약 20분 정도 운전하면 됩니다. 삼목선착장에는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지만,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시모도 배 시간표

삼목선착장에서 신도선착장까지는 배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래는 신시모도 행 배의 운항 시간표입니다. 배 시간은 계절과 요일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여행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출항 시간 5분 전 매표 마감 (실물, 모바일) 신분증 필수 지참
선박명삼목출발 → 신도, 장봉행장봉출발 → 신도, 삼목행신도출발 → 삼목행
107:0007:0007:30
1218:1017:5018:20
1320:1019:0019:30
  • 운항 시간
  • 평일: 오전 7시 10분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항
  • 주말 및 공휴일: 운항 횟수가 증가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30분 간격으로 운항하기도 합니다.
  • 요금
  • 성인: 4,000원
  • 어린이: 2,600원
  • 자전거 동반 시 추가 요금: 2,000원
  • 주의사항
    날씨나 기상 상황에 따라 배 운항이 취소될 수 있으니, 출발 전 반드시 운항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시모도에서 즐길 거리

신시모도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섬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선녀바위 해변: 신도에 위치한 이 해변은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일몰을 감상해 보세요.
  • 섬 간 연도교 걷기: 신도, 시도, 모도를 잇는 연도교를 걸으며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걷는 동안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시도 해수욕장: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넓은 모래사장과 얕은 수심 덕분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적합합니다.
  • 모도 둘레길: 모도를 한 바퀴 도는 둘레길은 약 4km로, 2시간 정도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코스입니다.

여행 팁 & 주의사항

• 사전 확인: 배 시간이나 운항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나 기상 상황에 따라 배 운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신분증과 매표 확인서를 필히 지참하세요.
  • 주차: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가급적 일찍 도착하여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신시모도로의 여행은 삼목선착장에서 시작되어 배를 타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시모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 명소를 즐기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

키워드: 신시모도, 삼목선착장, 배 시간표, 여행 팁, 선녀바위 해변, 연도교, 시도 해수욕장, 모도 둘레길, 인천국제공항, 대중교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